본문 바로가기

잡설

네이버 한자번역기 대체

저는 외우는 것을 잘 못해서 한자 성적이 항상 좋지 않았습니다. 중고등학교때 한문시간에 열심히 하기는 했지만, 한문성적이 정말 좋지 못했습니다. 아마도 제 뇌구조에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한문을 외우는 것을 못했습니다. 그래서 옥편을 쉴새없이 사용하였습니다. 

 

이제는 옥편을 사용할 일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저의 한문 실력이 좋아져서가 아니라, 좋은 한자 번역기가 많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인터넷을 조금만 뒤져봐도 전자사전이 튀어나오는데, 옥편을 사용하는 것이 더 이상한 일이지요.

 

이때 자주 사용을 하는것이 네이버 한자번역기 입니다. 네이버 한자번역기는 굉장히 훌륭한 서비스 입니다. 모르는 한자를 쓰기만해도 원하는 한자의 음과 뜻을 알려주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네이버 한자번역기도 한계가 있습니다. 한글자 한글자 번역을 해야한다는것이 문제입니다. 그래서 제대로된 한자번역기를 한번 이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네이버 한자번역기 대체 첫번째

첫번째로 추천을 할만한 것은 존말 한자 번역기 입니다.

 

존말 한자사전 (네이버 한자번역기 대체)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혁신적인 한자번역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 한문번역기는 한자가 난무한 국한문 혼용체에서 한글 토달기가 가능하게 된것입니다.

 

 

 

위 이미지를 보면 알것 같아요. 국민교육헌장의 국한문혼용체 입니다. 그것을 한문토달기 형식으로 깔끔하게 변경이 되었습니다. 읽는데 전혀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진짜 훌륭합니다.

 

네이버 한자번역기 대체 두번재

두번재로 추천을 할만한 한자번역기는 한자로 라는 서비스입니다.

한자로 바로가기

만약 한글을 한자로 변경을 하고 싶다면 한자로를 이용해 보세요. 좌측에 한글을 입력을 하면 자동으로 한자토달기 형식으로 변경이 되어 있습니다. 이것도 굉장히 깔끔하게 됩니다. 훌륭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반응형

'잡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0) 2021.03.24
Diep.io 게임하기 (탱크키우기)  (1) 2021.03.24
PCCC 번호 발급  (0) 2021.03.23
나무 HTS 다운로드  (0) 2021.03.16
대신증권 크레온HTS 다운로드  (0) 2021.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