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설

다음 부동산 시세 방문하기

부동산이 초호황에 이르게 되면서 부동산과 관련된 사이트가 굉장히 증가한 느낌입니다. 새로 생긴 부동산 사이트는 최신 기술이 접합이 되어서 과거에 만들어졌던 많은 클래식한 부동산 사이트에 비하여 많은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어쩌면 이러한 정보로 인하여 정보과잉에 시달리는게 아닌가 걱정스럽기 까지 합니다.

유튜브를 보면 엇갈리느 정보가 가득합니다. 앞으로 부동산이 떨어진다는 사람과, 앞으로 부동산 가격이 상승한다는 사람으로 나누어져 저마다 싸우고 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객관적인 정보를 얻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다음 부동산 시세 

숫자가 가장중요한 법입니다. 말로 아무리 얘기해 봤자 소용이 없습니다. 숫자를 보고 판단을 하고, 그 숫자 뒤에 숨겨진 진실을 파악하기 위하여 노력을 해야합니다. 그러한 숫자를 확인하기에 적합한 사이트 중 하나가 다음 부동산 시세가 아닐까 싶습니다.

다음 부동산 시세

위 링크로 바로 가게 되면 다음 부동산 홈페이지로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아파트, 빌라, 원룸 등 다양한 정보를 체크를 할 수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경매나, 인테리어 정보까지 손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부동산 뉴스와 관련된 여러가지 뉴스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면 다음 부동산 시세의 장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변의 시세도 손쉽게 숫자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를 근거로 현재의 가격의 추이를 체크할 수 있는 것이지요.

 

그 뿐만 아니라 학군 정보, 교통정보 등 여러가지 정보를 손쉽게 확인이 가능하지요. 마치 호갱노노 홈페이지에서 제공을 하고있는 정보와 비슷한 느낌의 정보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그외에도 몇 사이트

다음 부동산 시세 외에도 제가 좋아하는 사이트가 몇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호갱노노입니다. 호갱노노는 정말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있도록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이 아파트의 입지에 대해서 잘 분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생긴 사이트로서 아실 이라는 사이트도 반드시 방문해 봐야합니다. 아실은 호갱노노에 비하여 입지에 대한 분석은 상대적으로 부족한것이 사실입니다. 커뮤니티도 형성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분석만큼은 정말 잘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잡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터넷 가사도우미 구인구직  (0) 2021.03.14
바이두 검색 방문하기  (0) 2021.03.13
나우누리 홈페이지 주소  (0) 2021.03.12
에버랜드 놀이기구 종류  (0) 2021.03.06
현대증권 ACE 다운로드 (KB증권 H-able)  (0) 2021.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