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설

인천광역시 연수구청 홈페이지

코로나는 지난 1년 반동안 많은 사람들을 힘들게 만들었습니다. 자영업자는 유래없는 불황을 맞이하였고, 많은 직장인들은 해고의 위험에 맞서야 했으며, 취준생들은 취업이 지연되었습니다. 그래도 우리나라는 여러 사람들의 지혜 그리고 공동체 의식으로 인하여 피해가 적은 편이라 생각합니다.

백신이 개발이 되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 국민의 10%가 넘는 사람이 백신을 맞았기 때문에 조만간 집단면역도 달성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여전히 확진자 숫자는 줄어들지 않고 있으며, 설령 집단 면역이 달성이 되더라도 독감처럼 지속적으로 확진자는 발생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지자체 홈페이지에서 알려주는 코로나19 관련 정보에 집중을 해야합니다.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사시는 분은 인천광역시 연수구청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인천광역시 연수구청 홈페이지 방문하기

인천광역시 연수구청 홈페이지를 방문하기 위해서는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 방문을 하는것이 보통의 방법이고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방법입니다.

위의 화면처럼 네이버 같은 포털에서 '연수구청'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손쉽게 인천광역시 연수구청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인천광역시 연수구청 홈페이지 주소

www.yeonsu.go.kr

 

또는 간단하게 위에 적혀있는 주소를 클릭을 하거나 주소창에 직접 주소를 입력을 함으로서 사이트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인천광역시 연수구청 홈페이지 코로나 정보

연수구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뀔가능성이 많습니다.)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면 정상적으로 홈페이지에 들어오신것 입니다. 일반적인 연수구청 홈페이지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우측에 있는 '대표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코로나19와 관련된 정보를 더 얻고 싶으시다면 조금 아래로 화면을 옮기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확진환자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우측에 있는 아래 화살표를 클릭을 하시면 조금 더 구체적인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어떻게 감염이 되었는지, 어떻게 발생하게 되었는지 볼 수 있습니다.
  • 그에 따른 조치사항이 어떻게 되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아지만 아쉬운점은 확진자의 이동경로라고 되어 있지만, 실질적으로 확진자 이동경로가 명확하게 나와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시민들이 자체적으로 판단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막는게 아닌가 아쉬움이 있습니다.

반응형

'잡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훈아 공(空) 듣기  (0) 2021.06.09
알집 캡쳐 다운로드  (0) 2021.06.09
피망 맞고 바로가기  (0) 2021.06.09
포토웍스 무료다운  (0) 2021.06.08
다음 사전 바로가기  (0) 2021.06.08